비욘드포스트

2024.04.17(수)

K-POP 팬덤 플랫폼 덕킹

가수 영탁 이름으로 5천만원 상당 응원 키트 기부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K-POP 팬덤 플랫폼 덕킹이 가수 영탁의 이름으로 강동구 종합사회복지관, 광진구 노인종합복지관, 성남 행복누리센터에 5천만원 상당의 응원 키트(마스크, 손소독제, 영양제)를 각각 전달한다.

이번 기부는 덕킹 앱에서 진행했던 ‘KING OF KINGS 1억쏜다’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가수 영탁의 이름으로 지난2월 굿네이버스에 한차례 기부를 했던 것에 이어 추가 5천만원을기부하는 것이다.

이번 기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종합복지관 3곳에 코로나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 비타민 영양제 등으로 구성된 오천만원 상당의 응원 키트를 기부할 예정이다.

덕킹 관계자는 응원키트의 자세한 전달 일정이 확정되면 덕킹 앱 공지사항 및 SNS를 통해안내한다고 전했다.

한편, 덕킹은 매월 개인, 그룹, 트롯, 배우, 주제 랭킹 등 총 다섯 부문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으며, 주제 랭킹을제외한 각 부문 1위는 미국 뉴욕의 타임스퀘어 톰슨로이터 전광판에 광고가 노출되며 2위는 서울 도심 내 지하철 2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 홍대미디어입구역에 광고가 노출된다.

또한 덕킹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21 어린이날덕킹 아기 모델 선발대회’라는 주제 랭킹 투표를 현재 진행하고 있으며 주제 랭킹에서 1위를 하게 되면, 해당 연예인의 영상이 지하철 광고 매체를 통해 한 달 간 진행되게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