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8(목)

1+1 치킨나이트로도 이용 가능, 커넬콘소메블랙라벨치킨, 커넬콘소메캡봉도 동시 출시

KFC, 단짠단짠 ‘커넬콘소메치킨’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중독성 있는 시즈닝을 더한 새로운 치킨으로 봄철 입맛 잡기에 본격 나섰다.

올해 들어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과 ‘신갓쏘이치킨’, ‘캡봉’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던 KFC는 봄 시즌을 맞아 단짠단짠의 맛으로 무장한 새로운 시즈닝 치킨 ‘커넬콘소메치킨’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커넬콘소메치킨은 KFC가 지난해 10월 매콤달콤한 치즈 시즈닝을 더한 ‘치르르치킨’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인 시즈닝 치킨이다.

특히 커넬콘소메치킨은 지난 VIP대상 온라인 시식회에서 가장 반응이 뜨겁게 나온 메뉴로, 지속적인 출시 요청에 힘입어 출시한 메뉴이기도 하다.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버터와 옥수수가 만나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내는 콘시즈닝이 치킨 위에 뿌려진 형태로, 치킨과 단짠단짠의 시즈닝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커넬콘소메치킨과 프리미엄 순살로 즐길 수 있는 ‘커넬콘소메블랙라벨치킨’, 닭봉으로 간단하게 즐기기에 좋은 ‘커넬콘소메캡봉’ 등 총 3가지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7일까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계자는 “중독성 있는 시즈닝 치킨의 인기에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단짠단짠의 옥수수맛 시즈닝을 이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맥주와 함께 간단히 즐기기에도 좋은 맛으로, 이번 신제품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