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사진제공=오색만찬
사진제공=오색만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프리미엄 김밥전문점 ‘서가원김밥’이 신 메뉴 ‘매콤한낚지덮밥’과 ‘분모자떡볶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가원김밥은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이 전개하고 있는 프리미엄 김밥전문점이다. 오색만찬은 브랜드 론칭 전, 다양한 직영점 운영을 통해 수익검증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안정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신 메뉴를 개발해 소비자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서가원김밥’은 라페스타점과 주엽점, 백석역점, 마두역점, 화정점 등, 직영점만 5곳을 유치해 운영하면서 단기간에 투자비용을 회수한 프랜차이즈다.

사진제공=오색만찬
사진제공=오색만찬

서가원김밥 가맹본부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 진입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 메뉴를 출시한 만큼, 전국 단골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면서 가맹점의 매출도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색만찬은 갑질 없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알려져 있는 기업으로 코로나19 관련 전국 가맹점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2015 경기도 지방세 성실납세자 선정 및 경기도지사 표창장을 수여 받았으며,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 연속 고양시 지방세 성실납세자로 선정됐다.

이번 신 메뉴는 서가원김밥 직영점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적용돼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