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트로피컬한 색감의 다채로운 디저트를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무더위를 피해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을 오는 6월 1일부터 한 달간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
반얀트리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서머 에디션
6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더위를 날리고 갈증 해소에 좋은 여름 과일이 들어간 디저트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싱그러운 여름을 연상케 하는 색감의 디저트가 계절감을 한껏 살려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맛 볼 수 있는 디저트로는 망고 치즈 케이크, 민트 판나코타, 패션 프루트 다쿠아즈, 피나 콜라다 밀푀유 등이 마련되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스낵류로는 입맛을 돋우는 크리스피 대하, 아보카도 닭고기 슬라이더 등이 제공된다. 음료는 차 또는 커피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서머 에디션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누드 로즈, 바디 버터 앰버 바닐라 (30ml), 메이크업 쿠폰 등이 포함된 ‘스윗 로라 메르시에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1층에 위치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화강암으로 조성되어 있어 중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조성된다.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는 벽면은 화사하게 들어오는 자연 채광과 함께 녹음으로 푸르러 가는 남산의 풍광을 담아낸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프로모션은 제철 재료를 사용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계절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