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세럼, 버블 폼, 밤 등 피부 상태에 맞춰 골라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 선봬
-완두, 강낭, 검정, 백태 등 네 가지 콩의 단백질과 유효성분 담은 비건 세안제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유자 씨 잡티 맑음 에센스, 라벤더 푸드마스크 등 비건 인증을 획득했던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피부 컨디션에 맞춰 디테일하게 선택할 수 있는 비건 세안제 가든빈 젠틀 클렌저 3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비건 인증받은 가든빈 젠틀  클렌저 3종 출시
스킨푸드, 비건 인증받은 가든빈 젠틀 클렌저 3종 출시


새롭게 출시한 가든빈 젠틀 클렌저 3종은 완두, 강낭, 검정, 백태 네 가지 콩의 풍부한 단백질과 유효성분을 손상 없이 추출한 제품으로 비건 인증을 취득했다. 또한 약산성 pH 클렌저로 세안 과정에서의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컨디션에 맞춰 디테일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제형을 구분해 3종으로 출시했다.

먼저 가든빈 젠틀 세럼 클렌저는 과도한 거품을 자제한 레스포밍 제형으로 촉촉한 세럼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해 피부 속 노폐물을 지워준다. 가든빈 젠틀 버블 폼 클렌저는 에멀전과 워터층이 만나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 산뜻하고 말끔한 세안을 완성하는 세안제로 두 제품은 25일부터 스킨푸드 온라인몰 선출시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7월 초 출시 예정인 가든빈 젠틀 밤 클렌저는 샤베트 제형의 밤이 피부에 닿아 녹으면 부드러운 오일로 변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세안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에서 선보이는 첫 비건 세안제로 가든빈 젠틀 클렌저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피부 컨디션에 맞춰 매일 다르게 선택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으로 피부 고민에 맞는 디테일한 클렌징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지난해 6월 캐롯 카로틴 릴리프 크림, 카밍 워터 패드, 핸드메이드 솝 등 3종으로 구성된 브랜드 최초의 비건 라인 제품을 출시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