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6(화)

- 디카페인 커피 추출액 함유로 커피맛은 살리고 카페인 부담은 줄인 황금비율 단백질
- 100% 뉴질랜드산 유청 단백질 사용 및 유당 함량 0g으로 속 편하게 단백질 섭취 가능
- 칼슘,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C 등 19가지 미네랄과 비타민 균형 있게 조합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30대부터 감소하는 근육량과 뼈 건강에 대비하기 위해 황금비율 단백질에 브라질산 커피 원두의 맛과 향을 더한 고단 백 균형 영양 음료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를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식품 브랜드 ‘뉴케어’가 출시한다.

 대상웰라이프, 커피맛 황금비율 단백질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 출시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커피맛 황금비율 단백질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 출시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뉴케어’가 근육량과 뼈 건강을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고단백 균형 영양 음료다. 디카페인 커피 추출액과 황금비율 단백질을 함유해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기는 동시에 균형 잡힌 영양을 챙기는 건강한 습관을 실천할 수 있다.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한 팩 당 15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흡수 시점이 다른 유청, 대두, 카제인 단백질을 1:1:2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유당 함량 0g으로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근육 형성을 돕는 필수 아미노산 BCAA 2,000mg과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균형 있게 함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근육 및 뼈 건강, 항산화, 자기방어에 도움을 주는 칼슘, 비타민 D, C, E 등 19가지 미네랄과 비타민도 함유되고 있어 하루 한 팩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디카페인 추출액이 담긴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는 브라질산 커피 원두의 고소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카페인 부담을 줄여 소비자들이 맛있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최신 DSI 멸균 설비로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해 맛과 영양소를 보호했으며 6중 무균팩을 사용해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30대부터 약해지는 근육과 뼈 건강을 관리하고 근감소증을 예방하기 위해 충분한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며 “디카페인 커피 추출액과 황금비율 단백질을 담은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를 통해 카페인 걱정 없이 커피맛을 즐기고 균형 있게 단백질을 섭취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케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26일(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온라인 최저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후 대상웰라이프 자사몰과 타 온라인 채널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다.

한편,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는 지난 2019년부터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를 출시하고 ‘나이가 들어서도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자’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을 진행해온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