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클래식한 19세기 레트로 무드로 더욱 유니크한 가을 스타일링

모이몰른 ‘레트로 노스탤지어’ 콘셉트 21년 FALL 신상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2021년 FALL시즌을 앞두고 ‘레트로 노스탤지어(Retro Nostalgia)’ 콘셉트의 베이비, 토들러 라인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FALL 라인은 지속해서 메가 트렌드로 부상 중인 ‘레트로 콘셉트’를 반영했다. 활기차고 기대감 넘치는 '19세기 레트로'에 주목해 당시의 문화와 분위기를 메인 테마로 하되, 이를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하게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레트로룩’을 표방했다. 특히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이면서도 차분한 그래픽 테마가 돋보인다. 베이비 라인은 미술품을 판매하는 ‘앤티크숍’을 표현했으며, 토들러 라인은 활기찬 산업 혁명 시대 ‘인더스트리얼 시티’를 주제로 삼았다.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편안한 핏의 스타일을 선보여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MD팀장은 “금번 FALL 시즌 신상품 디자인은 하반기에도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레트로 무드를 모이몰른만의 차별화된 감성으로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올가을 우리 아이를 위해 더욱 유니크한 스타일을 찾는다면 편안함과 남다른 감각을 모두 갖춘 모이몰른의 FALL 신상품을 주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