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아동 및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 지속, 취약계층지원 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 선정

티르티르, 2021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보건복지부 장관賞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제8회 ‘2021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랑나눔 실천을 통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들을 선정 발굴하여 사회공헌 문화 확산과 나아가 새로운 나눔 경영 모델을 제시하고자 제정했다. 특히, 올해 수상자로 선정된 회사들은 미래 성장을 위한 투자의 관점에서 창의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재무적 성과를 높이는 동시에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해 왔고, 이러한 노력이 이번 행사에서 인정받게 되었다.

티르티르는 ‘나눔 경영’이라는 이유빈 대표의 경영 철학 하에 더 나은 사회를 실현하고자 2021년 7월까지 3억 원 이상의 기부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다. 특히 소아암, 희귀병을 앓고 있는 환아를 비롯하여 사회의 관심과 손길이 필요한 여러 아동들을 위한 활동에 가장 큰 관심을 갖고 지원하고 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을 지속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이러한 공헌을 인정받아 한국희귀질환재단 사랑의 릴레이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사회 곳곳의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국내 저소득 여성청소년의 생리대 지원을 위한 기부 활동과 미혼모 응원 등 자립이 힘든 사회 구성원을 위한 지원 활동이 대표적이며, 2020년 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위한 손소독제 2만 100개를 전달하는 등 지원 활동을 전개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고객에게 사랑을 받아 성장한 만큼 ‘나눔’의 키워드를 경영 철학으로 여기며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트리고 싶다“며 “’티르티르와 함께 더 빛나는 오늘’이라는 브랜드 메시지처럼 앞으로도 꾸준히 건강하고 밝은 사회를 위한 일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