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 소프트한 가죽에 다이아 퀼팅과 골드 카테나 더한 클러치 겸용 크로스 백

메트로시티, 21F/W 신상 ‘치아바타백’ 출시.. 추석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시그니처 컬러인 퓨어블랙이 돋보이는 21 F/W 클래시코&누오보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21F/W 메인 제품은 치아바타 백(Ciabatta BAG, M213MQ2500 D/Z)으로,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브레드 중 하나인 ‘치아바타’ 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치아바타백은 메트로시티의 우수한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제작된 소프트한 가죽에 볼륨감 있는 다이아 퀼팅과 볼드한 골드 카테나를 더한 클러치 겸용 크로스 백이다. 부드러운 질감과 가벼운 무게감 덕에 소지품을 많이 넣어도 데일리 오피스 백으로 함께할 만한 편안함을 자랑한다.

또 이탈리아 발렌차 지역의 전통적인 주얼리 공법을 적용, 볼드한 골드 카테나(메트로시티의 체인)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살려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수 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추석을 맞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9월 26일까지 전 품목 SET 구매 시 20%, 단품 구매 시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17일~19일, 24일~26일에는 전 품목 SET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전 채널에서는 9월 26일까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