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제품 후원을 통해 퍼포먼스 럭셔리로써의 브랜드 포지셔닝 효과 기대

이미지 출처: 임성재 선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임성재 선수 인스타그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프로 골퍼 임성재 선수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 선수 중 세계 랭킹 (29위)이 가장 높은 임성재 성수는 필드 위에서 안정적이면서도 폭발력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며 강인한 정신력을 가진 선수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평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프로 골퍼로서 가치를 완벽하게 입증하기 위해 항상 도전하며 긍정적으로 헤쳐 나가고자 한다”는 가치관을 밝히며, 본인의 골프 여정에 대한 열정적인 마인드를 보여주기도 했다.

혁신적인 기술과 세심한 공정을 통해 뛰어난 제품들을 선보여 온 투미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임성재 선수의 노력과 투지에 공감하며, ‘19 디그리 (19 Degree)’ 캐리어 및 ‘해리슨 (Harrison)’ 백팩 등 다양한 투미 제품을 전폭적으로 후원한다.

임성재 선수는 “평소 즐겨 사용하던 브랜드인 투미로부터 후원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프로 골퍼로서의 여정을 투미와 함께 하며, 대회에서 좋은 결과로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근 투미는 ‘알파 골프백’과 ‘알파 테니스 라켓백’을 출시하며 열정적인 스포츠 플레이어들을 위한 퍼포먼스 기어를 선보이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