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7(수)

밀크 앱 내 메가박스 회원 계정 연동 기능 지원 및 포인트 교환 서비스 실시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메가박스 포인트 교환 서비스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가 밀크 앱 내 메가박스 회원 계정 연동 기능 지원 및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밀크 고객들은 이제 앱 내에서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밀크 코인이나 제휴사 포인트인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썸머니’를 활용하여 메가박스 포인트를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메가박스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영화계 대목인 추석 명절 시즌 인기 영화 시리즈 ‘007 노타임 투 다이’, ‘베놈2’ 등 글로벌 기대작 개봉을 앞두고 서비스가 오픈되면서 밀크 앱 내에서 메가박스 포인트 구매가 더욱 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박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밀크 코인(MLK) 2개와 최대 5천 메가박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크 앱에서 메가박스 회원 계정 최초 연동 시 밀크 코인 2개와 메가박스 1천 포인트를 지급하며, 메가박스 신규 회원일 경우 2천 포인트가 추가 지급된다. 여기에 메가 박스에서 영화 관람을 완료하면 추가로 메가박스 2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짜잔마트 코너에서는 메가박스 관람권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최첨단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극장인 메가박스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객분들이 더욱 즐거운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