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 벨기에 오리지널 프리미엄 패브릭, ‘플레인위브패브릭’을 사용한 휘몰라소파
- PFC가 없어 온가족에게 안전하고, 이지클린 기능을 지녀 실용적인 패브릭

자코모(JAKOMO)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선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패브릭관과 패브릭존을 오픈하면서 자코모만의 유럽 직수입 프리미엄 패브릭소파를 선보인다.

자코모가 새롭게 선보이는 패브릭은 모두 북유럽 직수입 프리미엄 직조패브릭으로, 어떤 공간이든 잘 어울리는 포근한 컬러, 직조패브릭 특유의 온몸을 감싸는 포근한 착석감, 그리고 원활한 통기성을 갖추었다.

이번에 소개할 “휘몰라 플레인위브 패브릭소파” 는 입체적인 투톤이 매력적인 플레인위브로 감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소파이다.

팔걸이와 좌방석을 감싸는 프레임은 안정적인 프레임이 특징이며, 구스가 내장되어 푹신하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인체곡선에 맞춘 110~115도의 등방석은 3단계 조절이 되는 헤드레스트를 갖추고 있어 내 몸에 꼭 맞는 휴식을 제공한다.

휘몰라 소파의 플레인위브를 포함한 자코모(JAKOMO)의 모든 패브릭은 이지클린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발수코팅을 하지 않아 PFC가 없어 안전하며, 미세섬유가 날릴 위험이 없는 안전한 직조방식으로 제작되어 반려견, 아이들과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코텍스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미국과 영국 화재테스트에서도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또한, 10만번의 마찰테스트와 125,000번의 마모테스트를 거친 벨기에 직수입 패브릭이다.

자코모(JAKOMO)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선봬

자코모(JAKOMO) 는 속 자재도 안전하고 우수한 소재만을 깐깐하게 고르고, 사용하는 걸로 잘 알려져 있다. 자코모 휘몰라 플레인위브 소파는 E0목재, 이탈리아 송진 접착제, 이탈리아밴드, 40kg/m³의 고밀도컴포트폼, 항균파이버, 구스 등을 사용하여 가족의 안전과 편안함을 생각하였다.

휘몰라 플레인위브 소파의 컬러는 플레인크림, 플레인그레이, 플레인블루, 플레인 차콜, 플레인 옐로우, 플레인그린, 총 6가지 컬러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자코모가 선보이는 패브릭은 총 6가지로, 쇼룸에 전시된 패브릭은 5종이다. 멜란지컬러의 메리위브패브릭, 입체적인 패턴으로 투톤이 매력적인 플레인위브, 천연 린넨이 함유되어 여름철에 추천하는 가장 내추럴한 퓨어위브패브릭, 그리고 “펜트하우스” 2편에 소개된 벨벳같은 부드러운 감촉을 지닌 “젠위브”패브릭, 자코모만의 방수패브릭인 “스위브패브릭” 을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르게 더 바르게 만드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 자코모는, 실용적이면서도 다양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소파브랜드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