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코리아,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최적의 스테이크와 서비스를 지향하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대표이사 이동훈)는 이번 다가오는 추석 한가위를 맞이해 ‘스페셜 와인 & 디저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자주 만나기 힘들었던 상황에서 맞이하는 명절인만큼, 온 가족이 함께 부담을 덜고 만족감 높은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먼저 와인 프로모션은 울프강 소믈리에가 특별히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5종을 추석을 맞이해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미국 나파밸리의 프리미엄 와인인 오버츄어, 컨티늄 프러프라이어테리를 특별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어서 식사의 마무리로 울프강 셰프들이 추석을 기념하여 추석 대표 식재료가 들어간 특선 디저트가 제공된다. 피칸 송편, 밤양갱 등으로 구성되어 추석 연휴 식사의 마무리를 책임진다.

이동훈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추석 연휴간 방문하신 모든 고객분들이 행복한 추석 연휴가 되길 바란다”며 “특히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만나기 어려운 가족, 지인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상품권 판매도 현장 판매와 온라인 채널로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전세계 모든 지점 모두 연중 무휴로 정상 영업 중이며,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정부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최대 6인까지 식사 가능하며, 레스토랑 전반의 방역과 위생점검을 상시로 실시하고 있다.

전직원 출퇴근 시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QR코드 및 이용자 명부 작성 및 체온 측정, 테이블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며,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9월 18일 (토)부터 9월 22일 (수)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