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홀트아동복지회 탑리더스 김연숙 위원,  ‘배워서 남 주는 것’이 삶의 모토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 ‘고액후원자 모임-탑리더스’가 2014년부터 꿈을 향해 달려가는 100명의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며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연숙 위원(에스와이주식회사 대표)은 2016년에 ‘탑리더스’에 가입한 이후 꾸준히 기부를 지속해 최근 누적 후원금이 1억원을 달성하였다. 2017년에는 홀트아동복지회가 지원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꿈 캠프에서 직접 강연을 하였고, 이 때 자신의 어려웠던 시절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학생들과 눈물로 서로를 공감했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이에 홀트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은 김연숙 위원의 사옥에 직접 방문하여 김연숙 위원이 보여준 따뜻한 마음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기념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에스와이주식회사는 체계적인 분업화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부동산 중개, 빌딩매매, 시행개발 뿐 아니라 최근 리조트 사업과 펜션분양, 리조트 개발관리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고객들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위한 One-Stop Total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탑리더스 김연숙 위원은 평소 ‘배워서 남 주는 것’을 삶의 모토로 삼고, 더 많이 베풀기 위해 노력하며 항상 나눔을 우선 순위에 두었다고 한다. 개인 사업의 영역을 확장할 때에도 복지 증진과 나눔 실현이 함께 고려될 정도로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에 대한 애정이 깊다.

홀트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은 “아동과 가족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주신 김연숙 위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홀트아동복지회가 ‘사랑을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동참과 기부 문화 확산에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연숙 위원은 “아동복지분야 뿐만 아니라 미혼한부모가정, 노인과 장애인 복지에도 관심을 갖고 있어 현재 지원 분야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공부를 하고 있다”며, “나눔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고 고통 받고 있던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복지를 시작으로 아동복지, 미혼한부모복지, 장애인복지, 지역사회복지를 비롯하여 다문화가족지원, 캄보디아, 몽골, 탄자니아, 네팔의 해외빈곤 아동지원에 이르기까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전문적인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