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8(목)

-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등 다채로운 아이템 활용한 화보

서현이 Pick한 메트로시티 컬렉션, 퍼스트룩 화보 통해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이 올 F/W 시즌을 겨냥한 주얼리, 가방, 의상 등 TOTAL LOOK 화보를 공개했다. 퍼스트룩 9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서현은 메트로시티 컬렉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활용하며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Shine Your Light’라는 콘셉트에 맞게 한층 밝게 빛나는 서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화보가 완성되었는데, 특히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모티브가 돋보이는 주얼리 컬렉션과 패션 아이템이 어우러지며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21F/W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의 젠더리스 아이템인 링크(LINK) 라인이다. 가을 아우터로 완성된 컷에서 서현은 시크하면서도 화려한 스톤 셋팅 포인트의 주얼리로 눈길을 끌었고, 시크한 룩의 컷에서는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주얼리로, 과감하게 등 라인을 선보인 컷에서는 2021년 NEW 링크로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브릴리오(BRILLIO) 라인 화보에서는 서현의 여성스러운 매력이 극대화됐다.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로고가 눈에 띄는 페미닌한 룩을 착장한 컷에서는 움직임에 따라 반짝임이 극대화되는 프리미엄 스윙스톤 주얼리를 매치했고, 탑 드레스를 입은 컷에서는 착용 시 섬세한 움직임을 포착해 어느 각도에서든 환하게 빛나는 주얼리로 눈길을 끌었다. 또 깔끔한 블랙 드레스와 부츠로 완성한 컷에서는 데일리 주얼리로 활용하기 좋은 M-BASIC 라인의 주얼리로 부담스럽지 않은 룩을 완성했다.

블랙 모던 드레스를 착장한 컷에서는 이탈리아 치아바타에서 영감을 얻은 치아바타 백(Ciabatta BAG)을 연출했다. 볼륨감 있는 다이아 퀼팅과 볼드한 골드 카테나가 세련미를 더한 클러치 겸 크로스백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화사한 화이트룩으로 완성된 컷에서는 네오 벨라 백(Neo Bella BAG)을 연출, 세련미를 더했다. 네오 벨라 백은 메트로시티의 베스트 아이템이자 밀라 요보비치, 케이트 베킨세일, 제시카 알바 등 메트로시티의 역대 뮤즈들이 광고 컷으로 착용했던 벨라 백(MQ360)을 21F/W 버전으로 리뉴얼한 백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쉐입에 유니크한 크로세비아 퀼팅과 새로 개발된 플랫 튜보라레 로고로 트렌디함이 한층 강조된 라인이다.

화보 속 서현 가방과 주얼리 등 다양한 아이템은 퍼스트룩 9월호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