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1.28(일)

- 요즘 젊은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로제소스, 닭껍질 등 활용해 다채로운 신메뉴 선보여
- 육즙 가득한 해물육교자를 바삭하게 튀겨낸 신메뉴도 함께 출시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트렌디한 안주 메뉴를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 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신메뉴 3종(로제떡볶이, 트리플닭튀김, 겉바속촉교자)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center
백스비어 신메뉴 로제떡볶이, 트리플닭튀김, 겉바속촉교자 3종


이번 신메뉴는 로제소스, 닭껍질튀김 등 최근 젊은 세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레시피를 백스비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 것으로, 백스비어 시그니처 주류 ‘원시맥주’와 살얼음 생맥주 ‘빙맥’과의 뛰어난 페어링을 자랑한다.

먼저 ‘로제떡볶이’는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로제 소스를 베이스로 소스가 잘 배어드는 구멍떡과 쫄깃한 중국 당면을 더해 맛과 식감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또한 ‘트리플닭튀김’은 바삭한 ‘닭껍질 튀김’과 오도독한 식감이 인상적인 ‘닭연골튀김’, ‘닭다리살튀김’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겉바속촉교자’는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해물육교자를 바삭하게 튀겨 매콤달콤한 칠리소스와 함께 제공해 맥주 안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레시피를 활용해 트렌디한 안주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까지 갖췄으니 기호에 맞는 주류와 함께 다채로운 맛의 조합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백스비어는 편안한 분위기에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맥주 전문점이다. 살얼음 생맥주 ‘빙맥’과 백스비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진한 라거 ‘원시맥주’가 인기 메뉴이며, 맥주와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안주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