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로즈바나나 패키지 리뉴얼 후 선보이는 첫 광고 영상

스미후루코리아 ‘로즈바나나’ 특장점 담은 광고 영상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우리 아이를 위한 1% 바나나 ‘로즈바나나’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로즈바나나 패키지를 리뉴얼한 후 공개하는 첫 영상이다.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자사 R&D 연구기관인 TSSG(Technical Service & Solution Group)에서 5년간 연구를 진행해 맛, 식감, 영양, 크기 모두 아이들에게 맞춘 로즈바나나를 완성한 내용을 담았다.

‘아이들을 위한 바나나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하는 이번 광고 영상은 일반 바나나는 흉내 낼 수 없는 압도적인 달콤한 맛, 한 입 베어 물면 크림처럼 부드럽게 감도는 크리미한 식감, 아이가 주도적으로 취식하기에 수월한 작고 앙증맞은 크기 등 로즈바나나의 특장점을 그대로 담았다.

이를 통해 ‘맛, 식감, 영양, 크기 모두 아이들에게 딱 맞춘, 우리 아이를 위한 1% 바나나’라는 로즈바나나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스미후루코리아는 로즈바나나 영상 공개를 기념해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로즈바나나와 함께한 자녀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매월 3명을 선정해 8가지 바나나를 증정하는 ‘이달의 로즈바나나 베이비’와 로즈바나나 서포터즈 '우아한(우리 아이를 위한) 1% 엄마단’ 등의 캠페인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 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로즈바나나만의 특장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함께 진행 중인 다양한 로즈바나나 캠페인에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