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언제 어디서든 취하지 않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버맥(버거+맥주) 조합

칭따오 논알콜릭·버거점프 마미손버거 ‘마따오 세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의 칭따오 논알콜릭이 수제버거 매장 버거점프(Burger JUMP)와 함께 색다른 미식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협업 행사를 진행하며 ‘마따오 세트(마미손 버거+칭따오 논알콜릭)’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칭따오 라거의 풍미와 청량감을 지니되, 취할 염려 없이 다양한 음식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 맛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부담 없이 즐기는 대표 국민메뉴 버거와의 조합으로 나들이 전후 등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칭따오 논알콜릭의 컨셉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려는 배경도 깔려 있다.

래퍼 마미손의 독특한 네이밍을 딴 이색버거로 유명한 ‘버거점프’는 MZ(밀레니얼+Z)세대 핫플레이스 성수동에 위치한다. 탁 트인 야외 테라스를 보유한 버거 맛집으로 서울숲 바로 앞에 있어, 요즘같이 선선한 가을날씨를 만끽하며 도심 속 피크닉 기분을 즐길 수 있는 식사 장소로 딱이다.

협업메뉴 ‘마따오 세트’는 버거점프의 대표메뉴 마미손 버거(3종 중 택 1), 칭따오 논알콜릭 1병(330ml),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BBQ, 어니언 등 취향껏 고를 수 있는 소스와의 조합으로 버맥(버거 + 맥주)을 선호하되, 다이어트와 운동 때문에 술을 멀리하던 소비자에게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칭따오 관계자는 “마따오 세트는 칭따오 논알콜릭의 풍부한 맛과 부담 없는 칼로리로 기존의 버맥(버거+맥주) 타임을 보다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독창적인 협업으로 칭따오 논알콜릭이 선사하는 장점을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칭따오 논알콜릭X버거점프와의 협업 메뉴 ‘마따오 세트’는 11월 10일까지만 한정 판매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