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1.11.28(일)

-아마존 등 해외 온라인 시장 공략 본격화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2020년 8월 코오롱 인베스트먼트에서 10억, 중소기업은행에서 5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5억 등의 투자유치에 성공했던 라디언스(주)(대표 김세영)가 한국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하는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온열매트 부문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라디언스(주)가 판매하고 있는 ‘라디클래식 온열매트’는 JTBC프로그램 ‘스타트업 빅뱅’에서 총 5770팀중 3위를 기록할 정도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이후 유라시아 7개국에 해외 특허 등록을 완료하고 지난 2019년에는 일본으로 7만5000달러를 수출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중에 있다.

center
라디언스(주) ‘라디클래식 온열매트’


라디언스는 심사평가를 담당하고 있는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문에서 ‘수호원적외선열선’이라는 자체기술 개발이 돋보여 높은 점수를 얻어냈다.

김세영 대표는 “라디언스의 기술력을 통해 탄생한 라디클래식 순환발열매트는 단순한 보온기능을 넘어 피부 속 깊숙이 따뜻함을 전달하는 복사열 원리로 더 건강한 휴식과 회복을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준다”며 “향후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해외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 매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미래 우수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한편,지난 11월 23일 한국프레스센터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우수정책부분을 비롯해 소비자우수행정, 소비자우수기업 등 라디언스(주)를 포함해 총 46개 업체가 수상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