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1.24(월)

올 겨울 숏패딩은 ‘화려하게’, ‘양면으로’ 그리고 ‘착하게’ 입어라~

center
‘노벨티 로프티 다운 재킷’ 제품컷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업계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오픈런, 선착순 한정 판매 완판, 드로우(Draw, 제비뽑기) 판매 및 리셀 시장 진입 등 본격적인 겨울 시작 전부터 숏패딩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영하권 한파와 함께 시작된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한층 더 다양한 스타일의 숏패딩 신제품을 출시했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은 물론 패션 업계 전체를 통틀어 가장 핫한 아이템이자 숏패딩의 대명사로 인정받는 ‘눕시 재킷’을 선보이며 ‘패딩 맛집’으로 불리고 있는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올 겨울 한층 더 화려한 색상과 패턴을 적용한 숏패딩은 물론, 숏패딩과 플리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갑 (甲) ‘리버서블’ 제품과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 및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한 ‘착한 패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숏패딩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또 한 번의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올 겨울 패피들이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화려한 페이즐리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노벨티 로프티 다운 재킷’은 제품 전체에 걸친 강렬한 페이즐리 패턴과 상반되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여유있는 핏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디자인, 가성비 및 가심비 등 개인의 기호가 점점 더 세분화되는 나노사회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고유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은 유지하면서도 더 많은 이들의 취향과 감성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숏패딩 신제품을 한층 다양하게 선보였다“며 “예년보다 훨씬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겨울은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숏패딩 제품들과 함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