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1.24(월)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관세·세무직공무원 수험생의 시험 합격을 지원하는 '0원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0원 평생패스' 과정은 수험생의 합격 동기부여를 위해 환급 서비스를 마련했다. 수험생은 23년까지 시험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평생패스 강좌는 수험생의 반복적인 학습을 요구해 고득점 취득 및 합격을 지원한다. 당일 배운 내용을 핵심만 압축해 1강으로 제작한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달마다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며 모의고사 제공 및 성적 분석을 구성한 '연간 9회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또한 에듀윌만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합격 콘텐츠를 제공한다. 매주 약 100개의 새로운 문제 업데이트를 하는 '문풀훈련소', 합격생의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합격 계획표'등 다양한 항목을 구성했다.

추가로 현재 본 과정과 2022년 대비 5과목 교재를 같이 구매한 수험생은 '현장 강의 라이브 클래스'를 추가 제공한다. '현장 강의 라이브 클래스'는 강의 업로드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현장 강의를 실시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본인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교수님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