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바다 에너지 ‘마린 콜라겐’ 성분을 담아 건조한 겨울철 탄탄한 수분과 탄력 동시 케어

셀더마 ‘마린 콜라겐 스킨케어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는 바다 에너지 성분인 마린 콜라겐이 풍부하게 포함돼 피부 속까지 영양과 수분, 탄력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셀더마 마린 콜라겐 스킨케어 2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마린 콜라겐 스킨케어 2종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의 주요 성분인 ‘마린 콜라겐’ 성분을 담아 건조한 겨울철 메마른 피부에 수분 안티에이징 탄력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스로 수분을 저장하는 천연 해양 식물인 크리스테 마린 줄기세포는 물론 7가지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4종 등을 함유해 수분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줘 더욱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마린 콜라겐 스킨케어 2종은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 캡슐 세럼’과 ‘마린 콜라겐 인텐시브 퍼밍 크림’으로 구성됐다.

제닉 관계자는 “겨울이 성큼 다가오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 건조는 물론 노화 등의 문제로 고민을 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며 “셀더마는 겨울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 친화력과 흡수력이 뛰어난 마린 콜라겐 성분을 활용해 탄탄한 수분 케어와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