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아웃도어 활동 시 손쉽게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간편 패치

셀더마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는 골프,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 시 편리하게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셀더마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는 자외선 차단 인증을 받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피부 노화를 유발할 수 있는 UVA UVB 등의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며 하이드로겔 에센스를 함유해 야외 활동 시 민감해지고 열이 오른 피부에 붙이는 즉시 시원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제공해준다.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주는 진정 보습 성분인 시카와 히알루론산은 물론 주름과 미백 2중 기능성 포뮬러로 야외 활동을 하면서도 건강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

눈가와 광대를 폭 넓게 감싸 부착하는 방법으로 신축성과 통기성, 얼굴 굴곡진 부위도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하는 탄력성까지 뛰어난 원단에 셀더마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특수 하이드로겔 제형이 더해져 장시간 부착해도 답답함 없이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한다.

셀더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가 트렌드가 변하면서 골프, 등산, 자전거 등 야외 레저활동 선호도가 증가하며 관련 상품이 끊임없이 출시되고 있다”며 “셀더마도 트렌드에 발맞춰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붙이기만 하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 피부 진정까지 관리해주는 멀티 아이템 패치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