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오픈 기념 방문 포장 2,000원 할인, 리유저블 컵 증정 이벤트 실시

보드람치킨, 비대면에 특화된 투고&딜리버리 도화점 오픈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보드람씨앤알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드람치킨이 투고&딜리버리 전문 매장인 도화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보드람치킨 도화점은 보드람치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후라이드, 통다리, 통날개 등 치킨메뉴와 더불어 골뱅이 소면, 떡볶이, 오지치즈프라이, 칠리치즈프라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치킨과 잘 어울리는 캔맥주와 상큼한 과일맥주 등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보드람치킨 도화점은 비대면 서비스에 특화된 투고(포장)&딜리버리(배달) 전문 매장으로,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방문 포장 고객에게 2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보드람씨앤알의 관계자는 “보드람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딜리버리 매장을 오픈했다”며 “보드람치킨의 첫 배달형 매장으로 소비자들은 물론 1인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드람치킨 도화점 오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보드람치킨은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시행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신규 가맹 계약을 체결하면 가맹비 50% 감면, 로열티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