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1.24(월)

전국 딤채전문점에서 김치냉장고∙냉장고∙세탁기 등 총 9개 모델 오는 20일까지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가임인년(壬寅年) 흑호랑이 해를 맞아 전국 딤채전문점(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 ‘첫’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22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할인된 가격과 무이자 할부 등 합리적인 혜택으로 위니아딤채의 인기 제품을구매할 수 있다.

행사 품목은 딤채 스탠드형 2개 모델 및 뚜껑형 1개모델,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프렌치 1개 모델, 위니아 드럼세탁기 1개 모델, 건조기 1개 모델 등을 포함해 총 9개 제품이다. 이전 판매가 대비 최대 10만원 할인 과 위니아포인트 10만점 추가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동시에 딤채전문점과 연계된제휴카드를 사용할 경우 추가로 제공되는7%(최대 20만원) 청구할인까지 포함하면 총 4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무이자할부 최대 36개월의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설을 맞아 주방 가전 및 건강 가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명절 선물전’도 진행한다. 딤채쿡 당질저감밥솥, 에어 프라이어, 눈 마사지기 등의 제품을 출고가 대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구매할 수 있다.

한편,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위니아 마스크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22년형 딤채 및 위니아 보르도 와인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를 구매한 고객 대상 위니아 마스크 100장을증정한다.

위니아에이드 김준 유통사업본부장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첫 전국 동시 세일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위니아에이드는 올 한해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