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아티스트 송민호,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 댄서 효진초이까지
프로페셔널한 업계 탑 아티스트와 브랜드 슬로건 전해

비건 뷰티 달바, 업계 탑아티스트들과 캠페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리미엄 비건 지향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차별화된 제품력과 브랜드 슬로건을 보여주기 위해 프로페셔널한탑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달바는 최근 ‘TO INFINITY(투 인피니티)’ 부터 방송가 예능신에서 섭위 1순위를 기록하는브랜드 모델 송민호를 필두로, 이번엔 Mnet ‘스트릿 우먼파이트’(이하’스우파’)로대세를 입증한 효진초이를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앞서 송민호와 공개한“The Premium vegan, 세럼, 비건에 눈뜨다.” 캠페인은 그만의 독보적인 아티스틱함으로 갈증을 해소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해 연이은 품절 사태 등으로 열렬한소비자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아티스트겸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제품을 개발하며 ‘한 제품을 출시하기까지 최선을 다한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전달하고 있다.

이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효진초이는먼저 ‘시현하다x달바x효진초이’ 콜라보 화보 작업을 통해 달바 앰버서더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달바 앰버서더로 발탁된 댄서 효진초이는스우파에서 댄스 크루 원트(WANT)의 황금 리더로 출연해현재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핫한 실력파 댄서로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tvN ‘해치치 않아’ 등에 출연하며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달바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 모델 송민호에 이어 한계를 뛰어넘는 철저한 자기 관리와 도전 의식을 가진 효진초이가 달바의 슬로건과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달바의 차별화 된 제품력을 보여주기 위해 업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