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론칭…”뷰티사업 본격화”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Cellivery Living & Health, Inc.)가 뷰티사업 본격화에 나서며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더 라퓨즈 (THE RAPUEZ)’를 공식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더 라퓨즈는 치료법이라는 뜻의 ‘테라퓨틱스 (Therapeutics)’를 어원으로 피부 트러블의 근원을 해결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 라퓨즈는 손상부위를 찾아서 안티에이징 효능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주는 바이오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 (Live Delivery™)가 적용됐다. 더 라퓨즈의 독자적 바이오기술로 다양한 피부 손상원인을 찾아 근원부터 해결하여 복합적인 피부 트러블과 노화 징후 해결에 도움을 준다.

더 라퓨즈 브랜드 런칭과 함께 배우 배두나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며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더 라퓨즈 관계자는 “독보적인 마스크를 지닌 배두나씨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더 라퓨즈 브랜드와 부합하여 대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 1월 21일 한국을 시작으로 올해 홍콩, 미국, 일본, 동남아 6개국 등 글로벌 시장에 단계적으로 런칭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