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6.28(화)
center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경찰 공무원 양성 전문 교육브랜드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이 오는 4월 10일(일) 오후 2시에 면접캠프 설명회를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6일 치러진 경찰 공무원 채용 1차 필기시험 결과가 발표된 이후, 필기에 합격한 학생들은 면접과 체력시험을 거쳐 최종 경찰 공무원으로 선발된다. 이에 필기시험을 합격한 학생들이 면접 및 체력 시험에 대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윌비스 신광은 경찰의 면접캠프 관계자는 “지난 4월 2일(토) 1차 면접캠프 설명회를 진행하여, 200여 명이 넘는 학생들에게 면접관련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였으나, 추가문의에 대한 학생들의 요청을 고려하여 오는 4월 10일(일) 오후 2시 2차 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윌비스 신광은 면접캠프는 설명회에는, 필수 법령 특강, 서류 작성법 특강 및 정보과 전화 대응 요령 등을 포함한 1:1 밀착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다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 지호남 원장은 “신광은 ‘면접캠프의 교수진은 전원 전직 경찰 면접관 출신으로 구성되어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2차 설명회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최종 합격의 영광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면접캠프 설명회는 오프라인으로만 이루어지며, 윌비스 경찰 학원 4층 402호 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상세 문의 및 참석예약은 윌비스 신광은 경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윌비스는 코스피 상장 성인 교육 전문 기업으로, 공무원, 임용, 고등고시등의 다양한 직렬의 교육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