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셀더마만의 인체 공학 구름 디자인을 적용해 우수한 밀착력 자랑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셀더마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 리뉴얼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는 골프, 등산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고 편리하게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셀더마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는 특수 하이드로겔 제형에 인체 공학 구름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패치의 들뜸과 떨어짐을 개선하여 더욱 우수한 밀착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 리뉴얼된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는 자외선 차단 인증을 받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피부 노화를 유발할 수 있는 UVA UVB 등의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며, 하이드로겔 에센스를 함유해 야외 활동 시 민감해지고 열이 오른 피부에 붙이는 즉시 시원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주는 진정 보습 성분인 시카와 히알루론산은 물론 주름과 미백 2중 기능성 포뮬러로 야외 활동을 하면서도 건강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

셀더마 담당 제닉 관계자는 “코로나19 완화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며 간편하게 붙이기만 하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 피부 진정까지 관리해주는 멀티 아이템 패치가 인기”라며 “셀더마는 인체 공학적 구름 디자인을 적용해 야외 레저 활동 시 떨어짐과 들뜸 현상 없이 밀착되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려 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