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6.28(화)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시청 뒤 개인 SNS 업로드, 간단하게 참여 가능
방탄소년단 출연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150만 뷰 돌파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를 시청한 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 URL을 업로드하면 된다.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는 경쾌한 음악과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배경으로 신제품의 혁신성을 위트 있게 소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150만 뷰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이 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함께 다가오는 무더위에 시원하고 편리한 생활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