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BNK경남은행 최홍영 은행장과 디지털 혁신리더 3기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 최홍영 은행장과 디지털 혁신리더 3기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비욘드포스트 김세혁 기자] BNK경남은행은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앞장 설 디지털 혁신리더 3기 과제발표회 및 수료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최홍영 은행장과 임원 및 부서장, 디지털 혁신리더 3기와 담당교수 등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조별 과제발표 및 토론과 수료증 수여, CEO 특강,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디지털 혁신리더 3기는 은행 디지털 전환을 위한 방안으로 ▲Different by Data ▲Different by Business Model ▲Different by Technology 등 조별과제를 발표하고, 임직원들과 토론을 가졌다.

최홍영 은행장은 디지털 혁신리더 3기 대표에 수료증을 수여하고,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혁신리더들과 소통하며 BNK경남은행이 디지털뱅크로 나아갈 방향을 논의했다.

디지털 혁신리더 3기는 지난 4월부터 이달 15일까지 10주간 집합 및 비대면 방식으로 ‘디지털 비즈니스 전반 심화교육 및 주차별 혁신 과제’를 수행하는 연수에 참여했다.

BNK경남은행은 향후 디지털 혁신리더 양성과정을 지속해 디지털 전환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zarag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