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삼성타운점 오픈에 이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영국, 티·커피·코코아 브랜드 ‘위타드 오브 첼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픈

13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의 프리미엄 티·커피·코코아 브랜드 위타드(Whittard)가 지난 25일,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위타드는 현재 영국에서 50여 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세계 40개의 국가에 입점 되어 있는 인기 브랜드로 , 국내에서도 지난 1월 삼성타운점 오픈을 시작으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운영을 확대하였다.

위타드는 1층 오픈에 이어 오는 7월 7일에 위타드 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공간인 티 바(tea bar)를 오픈하고 7월 21일에는 위타드 그랜드 오프닝 런칭 파티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국, 티·커피·코코아 브랜드 ‘위타드 오브 첼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위타드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의 그랜드 오프닝 런칭 당일 프로모션으로 영국으로부터 티 스페셜리스트를 초청하여 위타드 티의 시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며, 신제품인 위타드 인스턴트 티 시음 이벤트, 구매 고객 대상 스페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위타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찾아주는 국내 고객들에게 구매 접근성을 더 편하게 하고 새로운 구매고객에게 위타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였다”고 밝혔으며, “위타드 플래그십 청담점 오픈을 시작으로 위타드의 모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는 제품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전망’ 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