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8.12(금)

소비자의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 펼쳐

center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는 칭따오 시그니처 컬러를 입은 폴딩카트와 라거 캔 맥주로 구성되었다. 편리한 이동성과 넉넉한 수납력을 갖춘 폴딩카트는 피크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장바구니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이번에 출시된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는 45L 대용량 사이즈에 튼튼한 내구성으로 최대 25kg까지 적재할 수 있다. 각종 피크닉 및 캠핑 용품, 식자재 등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지녔다.

한편, 칭따오는 소비자의 일상에 함께 스며들어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절대깔끔’ 칭따오의 맛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길 수 있도록 쿨러백, 캠핑 머그컵, 튜브 버킷 등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칭따오 수입·유통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가 함께하는 순간에 소비자가 늘 ‘Oh, my fun!’을 외칠 수 있도록 재미는 물론 실용적인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폴딩카트를 비롯해 칭따오의 다양한 굿즈와 함께 올 여름, 더욱 즐겁고 시원한 일상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