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8.12(금)

LG유플러스-LG전자-LG생활건강 참여…통신비 1년 지원·LG전자 냉장고 등 경품 증정

center
LG유플러스 임직원 모델이 LG 75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와 LG생활건강, LG전자가 LG 창립 75주년을 기념하고 고객의 일상 회복을 응원하기 위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함께 걸어온 75, 함께 걸어갈 LG’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와 LG전자, LG생활건강이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통신비(1년) 지원, 가전제품, 화장품 세트 등을 추첨해 증정하는 내용이다.

고객은 통합 이벤트 페이지나 각 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총 7종의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LG 3사는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7종의 프로모션은 ▲인터넷과 IPTV 신규가입 고객에게 LG전자 가전을 할인 제공(LG유플러스) ▲모바일 상품 상담 고객에게 여행상품권을 추첨 증정(LG유플러스) ▲영상 속 제품의 개수를 맞추는 고객에게 선물 증정(LG전자) ▲창립 75주년 기념 제품 할인(LG전자) ▲LG유플러스 생활건강샵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피지오겔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밀리언뷰티 스페셜 상품 기획전(LG생활건강) 등이다.

또한 LG유플러스와 LG전자, LG생활건강 등 3사는 SNS를 통해 LG를 응원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3사는 LG가 그동안 받은 사랑을 고객에게 돌려주기 위한 기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된 ‘사랑 모으기’ 버튼을 클릭해 총 7만5000건의 하트를 받을 경우, 나눔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7500만원 상당(판매가액 기준)의 생활용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강진욱 디지털커머스사업담당은 “LG 창립 75주년과 코로나19 이후 본격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일상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3사가 참여하는 통합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LG계열사는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에 함께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