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8.12(금)
center
[뉴워커]
[비욘드포스트 김세혁 기자]
국내 최초 주문형 긱 워커 매칭 플랫폼 뉴워커(대표 서미영)가 유아미술놀이 교육교구 브랜드 루시(대표 박경란)와 유아 창의미술교구 ‘따자’(TAZA)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만 2세부터 5세 유아를 둔 부모가 대상이다. 참여 시 창의놀이 프로그램의 만족도를 측정한다. 체험놀이 교구가 발송되며 체험 후 만족도 조사까지 완료하면 참여비가 지급된다. 재택근무도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각 연령별 250명, 총 1000명 규모다. 8월 말까지 참여 신청을 받는다.

놀이 프로그램은 연령별 구성이 다르다. 만 2세는 팝콘, 에코 가방, 팡팡 물감꽃, 자연의 고마움(문어인형), 색깔나비, 봄향기 팔레트 등이다. 만 3세는 에코 버스, 물고기 쿠션, 구름 쿠션, 파리채, 슬리퍼, 아이스크림 돼보기, 만 4세는 봄 꽃, 양의 고마움, 얼룩말의 바깥 놀이, 코사지 카드, 가을 나무, 만 5세는 하이브리드 카, 거미, 시계, 나만의 노트북, 자화상, 공룡 코스프레 등이다.

참여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뉴워커 모바일 앱 내 해당 프로그램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워커는 긱 이코노미(Gig Economy)를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는 국내 고용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인크루트가 개발한 주문형 긱워커 매칭 플랫폼이다.

zarag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