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2.09.29(목)

대한항공, 추석맞이 ‘스카이패스 딜’ 2차 기획전…‘묵혔던 마일리지 일상생활에서’

승인 2022-08-08 15:43:35

[비욘드포스트 한장희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묵혀졌던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스카이패스를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대한항공은 추석을 맞아 회원들이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스카이패스 딜’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 테마는 ‘마일리지로 준비하는 추석’으로 마사지기와 홍삼 제품 등 건강·효도 상품을 비롯한 총 24개 품목이며 마일리지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구매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나 마일리지 몰 상단 배너를 통해 ‘스카이패스 딜’ 사이트로 이동,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이번 2차 기획전은 예년보다 이른 추석 연휴 기간에 맞춰 이날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대한항공은 다가
center
대한항공은 추석을 맞아 회원들이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스카이패스 딜’ 2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대한항공의 ‘스카이패스 딜’ 2차 기획전 배너의 모습. (사진 = 대한항공 제공)


오는 가을에 레저용품 관련된 기획전을 준비하는 등, 앞으로도 시즌별 다양한 테마로 마일리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대한항공은 지난 6월 코로나19로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제한됐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기획전인 ‘스카이패스 딜’을 준비했다. ‘홈카페’를 테마로 커피머신을 비롯한 홈카페 용품으로 꾸려진 스카이패스 딜 1차 기획전은 2주 만에 성황리에 조기 종료한 바 있다.

대한항공은 올해 1월 이마트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사용이 가능토록 했고, 7월부터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적립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KAL 스토어에서는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다양한 대한항공 로고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jhyk777@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