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3(화)
‘퍼포먼스 장인’ NCT DREAM, 케이팝을 대표하는 ‘베스트 군무돌’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는 지난달 29일부터 열흘간 진행된 ‘베스트 군무돌’ 경합에서 NCT DREAM이 득표율 26.15%를 기록하며 1위에 등극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어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달의 소녀(LOONA)와 우아!(woo!ah!)가 각 19.81%, 16.8%의 표를 얻어 2위와 3위에 올랐다.

NCT DREAM은 완벽한 칼군무와 팀워크가 돋보이는 댄스를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지난 5월 발매한 정규 2집 리패키지 ‘Beatbox’(비트박스)는 전 세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굳건한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NCT DREAM의 ‘베스트 군무돌’ 선정을 기념한 축하 영상이 오는 19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점 시그니처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다. NCT DREAM만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곡 ‘Hello Future’(헬로 퓨쳐), ‘Beatbox’(비트박스) 퍼포먼스가 담긴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베스트 군무돌’ 2위와 3위로 뽑힌 이달의 소녀, 우아!의 완성도 높은 안무 합은 서울 마리나 대형 전광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팬투’는 전 세계 한류 팬덤을 위한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케이팝 컨셉 장인’ 투표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