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2(목)

72시간 유지되는 독보적 기술력으로 매끈한 피부 표현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라인 ‘쿠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앤에이치코스메틱(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 (GIVERNY)가 신제품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을 런칭한다고 5일 밝혔다.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은 입자 사이즈를 최대한 작고 균일하게 쪼갠 섬세한 파우더가 레이어링 되어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독자적인 G-fine Layering 공법으로 72시간 동안 지속력이 유지되는 신개념 새미 매트 제형을 구현한 제품이다.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켜주어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 3가지를 모두 잡았다고 평가받고 있다.

또한 마스크 묻어남 방지 테스트와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주름 개선·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지베르니는 신제품 런칭과 동시에 브랜드 뮤즈인 배우 강민아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FW 시즌의 깊고 무드있는 컬러감이 더해져 배우 강민아의 고급스럽고 시크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 관계자는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 런칭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런칭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밀착 시그니처 라인 제품 구매 시 고밀착 퍼프와 밀착 마스터 브러쉬 등 최대 40% 할인된 구성으로 만날 수 있으며, 신제품 고밀착 쿠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