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8(목)

올리브영, 쿠팡, 네이버, 마켓컬리(뷰티컬리)이어 2천만 유저 쇼핑 플랫폼 ‘오늘의집’ 입점

모다모다, 유통망 다각화 일환 ‘오늘의집’ 입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종합 쇼핑 플랫폼 ‘오늘의집’에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테리어·가구 위주의 플랫폼에서 최근 종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 핵심 아이템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오늘의집’과 올해 하반기부터 국내 온라인 유통망 확대에 집중적으로 나서고 있는 모다모다는 이번 입점을 통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올해 하반기 쿠팡, 뷰티컬리(마켓컬리)에 이어 오늘의집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망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며 “또다른 대형 쇼핑 플랫폼들의 순차 입점을 예정하고 있어 향후 소비자 접점을 더욱 넓히고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