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휴그린 홈페이지 '디지털 쇼룸' 이미지. (사진 = 금호석유화학 제공)
휴그린 홈페이지 '디지털 쇼룸' 이미지. (사진 = 금호석유화학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장희 기자] 금호석유화학(금호석화)은 자사 창호 브랜드인 휴그린 홈페이지에 ‘디지털 쇼룸’을 개설,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더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휴그린 디지털 쇼룸에서는 마우스 클릭으로 가상의 집에 설치된 휴그린 창호를 자유롭게 둘러보며 제품의 상세 디자인, 주요 기능과 자재 설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오프라인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자동환기창 Pro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디지털 쇼룸은 온라인 상에서도 고객들이 휴그린 제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그린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라 대리점 개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시판 신규 대리점을 지속적으로 개설하며 자동환기창 Pro 등 주요 제품의 전국 시공 능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금호석화는 가을 이사철을 맞아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시공 건수도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자동환기창 Pro를 선보인 후 상담 문의가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실제 시공까지 이어지고 있는 추세라고 금호석화 측은 소개했다.

jhyk777@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