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8(목)
에프엘이에스 '2022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플랫폼 수행기업' 선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헬로우운세'를 운영하는 콘텐츠 개발 기업 '(주)에프엘이에스(FLES)'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진행하는 '2022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수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디지털 전환(DX) 트렌드에 최적화된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이란 최근 3년 간 평균 매출액 120억 원 이하의 제조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진단에 따라 바우처 방식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중소 제조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 목표다.

(주)에프엘이에스는 올해 데이터바우처 사업의 데이터 구매 분야에서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13개 수요 기업에 대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도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공급기업 업무를 맡았다는 설명이다.

(주)에프엘이에스의 주력 상품은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 광고 등이다. '(주)에프엘이에스'는 일반 바우처 마케팅 분야의 홍보 지원 프로그램 수행기업으로서 △홍보용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 광고 △홍보물 제작 △온라인 홍보 지원 △바이럴 홍보 등의 서비스가 제공가능하다.

(주)에프엘이에스 관계자는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행기업 승인을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당사가 보유한 기술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쉽고 편안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