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3.29(금)

‘팬투’ 티켓 이벤트 오픈, 세븐·청하·라치카 출격 ‘애니밴드 슈퍼콘서트-고양’

승인 2022-09-27 10:55:00

‘팬투’ 티켓 이벤트 오픈, 세븐·청하·라치카 출격 ‘애니밴드 슈퍼콘서트-고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한류(HANRYU) 팬덤 플랫폼 ‘팬투’와 2000년대 스타가 총출동하는 ‘애니밴드 슈퍼콘서트’의 제휴 이벤트가 진행된다.

팬투는 27일(오늘)부터 일주일간 ‘애니밴드 슈퍼콘서트’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고 오늘(27일) 밝혔다. 팬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콘서트에 출연하는 아티스트가 불러줬으면 하는 2000년대 노래 제목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 시 자동 응모된다. 내달 4일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50명을 발표한다.

‘애니밴드 슈퍼콘서트-고양’은 발라드 및 R&B, 힙합, 댄스 부문으로 나눠 10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고양시 종합운동장에서 막을 올린다. 2000년대를 풍미한 1세대 세븐, GOD(김태우)부터 3세대 대표주자 청하, 브레이브걸스까지 다양한 세대의 아티스트가 대거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팬투’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전 연령층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뉴트로의 신선한 매력을 마음껏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팬투’는 케이팝을 사랑하는 글로벌 팬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