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가을·겨울 시즌에 맞춘 뛰어난 기술력의 재킷, 팬츠, 등산화 등으로 신상 라인업 구성

레드페이스,  뉴클래식 감성 '2022 가을·겨울 브랜드 화보'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기술력에 ‘뉴클래식(NEW CLASSIC)’ 감성을 담은 2022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2022년 가을·겨울 신상품의 차별화된 기능과 아웃도어 감성을 ‘뉴클래식(NEW CLASSIC)’ 컨셉으로 풀어낸 이번 화보는 아웃도어만의 도전 정신과 해당 계절 특유의 차분함을 액티브한 착장 스타일과 세련된 색상, 그리고 기술력으로 담아냈다.

마운틴, 스포츠, 어반 라인업의 신상품은 자연뿐만 아니라 일상까지 조화롭게 어울리는 깔끔한 스타일로,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에 자연스러운 모습을 돕는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까지 더했다.
이에 대자연을 향한 도전과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움을 돕는 아웃도어만의 감성을 클래식하면서도 새로운 무드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화보를 통해 공개되는 마운틴 라인업은 변수가 많은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롭고 도전적인 활동을 돕기 위해 레드페이스가 오랜 기간 쌓아온 기술력이 돋보인다.

스포츠, 어반 라인업은 계절에 맞는 보온성, 방풍성 등의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실용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는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의 우수한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해 레드페이스만의 뛰어난 아웃도어 감성을 새로운 클래식 스타일로 담아냈다”며 “뛰어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웃도어와 함께 올가을, 겨울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