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19(금)
밸롭, 22FW 시즌 맞이 네이버 신상 위크 참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밸롭이 7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 신상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신상 위크에서는 밸롭의 최신상 겨울 아우터 3종과 인기 상품 리뉴얼 버전 신발 2종, 총 5종류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상 위크서 선보이는 모든 제품은 쿠폰과 함께 중복 사용이 가능해 추가적인 혜택이 있다.

이번에 선보일 의류는 유명 브랜드 상품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밸롭의 신상 패딩이다. 해당 제품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숏&롱 기장으로 만날 수 있으며, 한겨울에도 끄떡없는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4-LAYER 봉제 작업으로 충전재가 봉제 사이로 새어 나오지 않아 내구성이 튼튼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보온력으로 겨울 시즌 밸롭의 꾸준한 인기 아이템이었던 티바트 윈트리 운동화와, 여름철 높은 판매량으로 입고와 동시에 품절 이슈까지 있었던 컨비니언트 샌들도 퍼가 추가된 겨울 버전으로 새롭게 리뉴얼 되어 선보인다.

밸롭 관계자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신상 위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군은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로 출시부터 구매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을 신상 위크로 가장 저렴하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포부를 드러내며, “자사 홈페이지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도 함께 진행 중이다. 흔치 않은 역대급 혜택의 두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밸롭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신상 위크에 선보이는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