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혁신 부문

이든앤앨리스마케팅,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무총리표창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이든앤앨리스마케팅(대표 이정훈)이 마케팅 서비스 품질관리를 통한 품질 강국 도약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혁신 부문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현장에서 품질 향상, 원가절감, 생산성 향상,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혁신활동에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을 서훈·표창하는 국가품질경영 진흥 행사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2001년 설립 후 20여년간 국내외 유수기업의 통합 마케팅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자동차, 건설, 금융, 무역 등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룹별 맞춤 서비스(단체.VIP, 학생, 외국인 등) △호스피탈리티 △인력관리 △오퍼레이션 운영에서 명확한 규정과 기준을 갖추고 상황별 유형별 대응 프로세스를 구축해 왔으며, 서비스를 고도화시켜 제품의 '서비타이제이션(Servitization)' 성공화를 통해 문화 콘텐츠 시장과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친환경 등 다양한 테마로 차별화를 이루어 내며 각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 이정훈 대표는 "자사는 전략적인 사고부터 완벽한 실행, 효과 측정에 이르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서비스 품질관리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서비스 체계로의 전환을 통해 품질 경쟁력 있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는 메가 트랜드를 파악하고 이에 대응하는 마케팅전략을 통해 고객만족 실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업으로 전시・이벤트・프로모션・캠페인 등 마케팅 서비스 전 분야에 걸쳐 디지털 역량 중심의 비즈니스 가치 연결 사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사람은 기업의 무한한 가치'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창의적 사고와 끊임없는 열정으로 나의 가치를, 굳건한 신뢰와 변함없는 팀워크로 우리의 가치를, 나아가 겸손한 하심(下心)과 거짓 없는 성심으로 고객만족의 가치를 극대화한다'는 미션과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