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5(목)

오랄비만의 ‘크로스 액션’ 기술에 친환경 소재 접목… 지속가능성의 대중화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

한국P&G 오랄비, 친환경 칫솔 ‘크로스 액션 ECO’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P&G의 구강 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가 치아와 환경을 모두 지키는 신제품 ‘크로스 액션 ECO’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크로스 액션 ECO’는 환경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에코 칫솔이다. 칫솔 손잡이의 약 80%가 재생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져 플라스틱 자원의 선순환에 기여하며, 칫솔모는 식물성 성분인 피마자 오일이 함유된 천연모로 제작되어 환경에 영향을 최소화한다.

크로스 액션 ECO는 친환경성을 고려하면서도 기존 크로스 액션 라인의 우수한 세정력을 보강하며 제품력도 놓치지 않았다. 오랄비만의 크로스 액션 기술이 담긴 빗살 모양의 칫솔모는 치아 구석구석은 물론 일반적으로 잘 닿지 않는 어금니 뒤쪽의 플라그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한국피앤지 오랄비 관계자는 “최근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칫솔 시장에서도 다양한 친환경 소재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라며, “이번 크로스 액션 ECO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오랄비만의 기술을 결합한 제품으로, P&G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의 대중화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