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수강생 모집...지원 마감, 2월 9일까지

마이프차, 자영업 예비창업자 위한 창업스쿨 교육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 마이프차(대표 김준용)는 자영업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최적의 아이템, 입지, 상권을 찾아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실전 교육 프로그램 ‘마이프차 창업스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이프차 창업스쿨은 협업에서 성공적으로 자영업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4주 코스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수업을 통해 ▲창업 실패 확률을 대폭 낮추는 전략 ▲내 상황에 맞는 브랜드/입지/상권 선택 방법 ▲창업 시장의 전반적인 흐름 및 과정 이해 등 초기 자영업 성패를 가르는 실전 지식을 익힐 수 있다.

창업스쿨의 모든 정보는 마이프차의 창업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공된다는 점도 특징이다. 마이프차의 창업 특화 지도 서비스 ‘상권정보’를 활용하면 창업에 필요한 핵심 데이터를 비교분석해 초기 창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본사의 정보공개서를 토대로 성장성’, ‘안정성’, ‘매출 규모’ 등을 기초로 아이템 선정을 할 수 있다.

마이프차는 2월 9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마이프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마이프차를 운영하는 마이프랜차이즈 김준용 대표는 “자영업의 성패는 초기 준비단계가 90% 이상을 좌우하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스쿨을 준비했다”라며 “마이프차 전문가들과 함께 자신의 적성과 창업 트렌드, 창업 아이템을 충분히 분석하고 데이터를 통해 검증하는 4주간의 과정을 자신 있게 추천해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프차는 국내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플랫폼이다. 마이프차를 운영하고 있는 마이프랜차이즈는 오프라인 창업 시장의 정보 비대칭을 바로잡고 창업 생태계를 투명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2019년 10월 설립되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