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4(수)

대용량 설계로 다중 이용 시설 포함 다양한 곳 사용 가능

코웨이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넉넉한 용량과 강화된 위생성이 특징인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CHP-5720L)’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냉수, 온수, 정수를 대용량으로 설계해 식당, 관공서, 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했다. 냉수, 온수, 정수 용량은 각각 7.1L, 3.6L, 10.4L이다.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물 저장 탱크와 물이 나오는 파우셋을 99.9% 살균하여 스스로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스스로 UV 살균’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물 저장 탱크를 12시간마다 4시간씩, 파우셋은 6시간마다 45분씩 UV 살균을 진행한다.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물속에 녹아있는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총 48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성능을 발휘한다.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한 경제적인 제품이다.

코웨이는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물 용량, 위생성, 경제성 등 많은 부분에 신경을 쓴 제품으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 이용 시설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라며 “일반적인 데스크탑 정수기 외에도 스탠드형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정수기 시장 리더 자리를 공고히 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