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14(토)
리엔케이, 토너 앰플세럼 크림 등 '카밍 드래곤시카' 라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리엔케이(Re:NK)가 드래곤시카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토너, 앰플세럼, 크림 등 '카밍 드래곤시카'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엔케이에 따르면 카밍 드래곤시카 토너는 불필요한 피지를 관리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제품이다. 대용량 320ml로 제조되어 토너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2주 사용 후 피지량이 45.44% 감소하는 효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카밍 드래곤시카 앰플세럼은 3대 자극(피부 열감, 자외선, 물리적 자극) 진정에 도움을 주며 바르는 순간 수분감이 차오르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1회 사용 직후 고온 환경에 의한 피부 자극이 42.64% 개선되고, 도포 부위의 피부 온도가 15.791% 감소했으며, 2주 사용 후 화학적 자극에 의한 피부진정이 16.45% 개선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카밍 드래곤시카 크림은 진정과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하며 무너진 피부 장벽 케어에 집중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종 단계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드래곤시카 성분을 담은 카밍 드래곤시카 라인은 토너, 앰플세럼, 크림으로 구성되어 각 단계별 중점 케어를 통해 순하고 빠르게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편, 리엔케이는 카밍 드래곤시카 라인 런칭을 기념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신제품 정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응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