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리얼그램’이 지난 20일에 신제품 ‘홍국바나바오메가3 트리플 레드케어’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그램이 새롭게 선보이는 ‘홍국바나바오메가 트리플 레드케어’는 1일 2캡슐로 홍국, 바나바잎추출물,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500m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홍국은 일본산이 아닌 인도산을, 오메가3는 IFOS, FOS 인증을 받은 콜롬비아산 소형 어류 유래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원료로 사용하여, 안전하게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홍국은 지표원료인 총 모나콜린K 식약처 권장량 4mg, 바나바잎추출물은 코로솔산 1.3m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는 500mg을 충족했다.
이와 함께 부원료로 아마씨유, 여주추출분말, 돼지감자추출분말을 함유하여 기능성 원료들이 가진 기능성과 원활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사의 오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원료가 혼합되어 있음에도 섭취 후 자극적인 이취가 올라오지 않도록 캡슐 코팅이 되어 있어 소비자의 섭취 편의성까지 고려하였다.
리얼그램 담당자는 “금번 런칭한 ‘홍국바나바오메가3 트리플 레드케어’는 현대인의 건강 고민인 혈행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를 1일 2캡슐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그간 각 기능성 원료를 각각 섭취했던 소비자 분들께 합리적이고 간편한 건강 케어의 선택지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리얼그램 공식몰 및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및 소셜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